본문 바로가기
IT/이것저것

힐링쉴드(천호점) 방문기

by JadeSon 2021. 1. 24.
힐링쉴드(천호점) 방문기

서피스프로7의 필름을 부착하기 위해 방문하였습니다.

 

 

 

국민은행 건물 4층에 있습니다.

건물 우측에 입구가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없으므로 걸어 올라가야합니다.

406호에 있어요~

총 62개의 계단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왕복 124의 계단을 왔다 갔다하면 건강도 챙길 수 있습니다.

 

4층 초입 좌측에 힐링쉴드가 있으며, 협소한 공간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나중에 집사면 꼭 레일등은 써보고 싶어요!

제품과 사장님 작업공간이있고, 모니터 부럽네요 49인치 급되는거 같은데 저런걸로 레이싱게임이라도 하면...

필름 붙이는 작업은 길지 않지만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다리게 될때는 추억의 오락실도 있으니 대기하면서 지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는 메탈슬러그를 켜자마자 대기순서가 다되서 ㅎㅎㅎㅎㅎ

 

친절하시고, 잘붙여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토요일은 11시 오픈인데 조금더 늦게 여시는 경우가 있으니 방문전에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