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방문

수내 스시강 방문

by JadeSon 2021. 3. 17.

수내 스시강 방문!

수내역 4번 출구에서 머지않은 곳에 있습니다.

건물 주차장쪽에도 입구가 있는데 찾기가 약간 어려웠습니다.

대로변으로 간다면 찾기 쉽습니다 :)

 

 

이날 저희는 경호 사시미를 먹었습니다.

이 곳은 매일 사장님이 괜찮은 횟감으로 코스를 만드시기 때문에 매번 같은 회가 아닌 것은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사실 숙성이 아무리 잘되도 너무 자주 먹으면 질리는 맛이 있는데 이곳은 그럴일이 없겠네요.ㅎㅎ

분위기는 참 좋았습니다.

일본에 이런 횟집(?)은 방문한 적이 없지만 일본의 횟집(?)을 가면 이렇겠구나 할정도로 좋았습니다.

 

원래 방문하자마자 썼었어야 했는데 기억안나는 매뉴가 너무 많네요..

화요를 시키면 이런잔이 나옵니다.

얼음에 레몬이 함께 얼려져 있는데 정말 센스가..!

 

에피 타이저입니다.

안남기고 다먹...

나온 순서대로 업로드했는데 중간중간 알것같은것도 있고 모르는것도있어서...설명대신 이미지로..

도미 + 해삼내장(고노와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아 이건... 기억이 안날수가 없네요.. 누군가의 생선의 고환이라고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고소했어요

후식으로 녹차 마무리 했습니다.

지금보니 주변이 지저분해졌었네요....

 

결론적으로 음식하나하나가 신선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내에서 저녁먹을 일이 있다면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음식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자동] 은혜즉석떡볶이 방문  (0) 2021.04.22
역전할머니맥주 둔촌점 방문  (0) 2021.04.01
보노보노 죽전점 방문  (0) 2021.03.16
더벤티(theVenti) 성내점  (0) 2021.02.15
Got it(갓잇) 성내점 방문  (0) 2020.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