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방문

[김유정역 맛집] 금병산 숯불 닭갈비

by JadeSon 2022. 11. 3.
닭갈비 맛집이 김유정역에 있었습니다.

사실... 맛집을 매우 좋아합니다만, 블로그에 작성하는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유는 제가 맛있어하는 맛집이 더욱 성공하면, 저는 줄을 더 길게 서야하기 때문입니다.

치사하지만 단순한 이유이죠.

 

이런 맛집을 서울에 거주중인 제가 어떻게 알았냐.?

4년전 즈음에 포칼의 헤드셋이 단종됨에 따라 중고로 매물을 구하러 판매자인 동네인 김유정역에 방문했습니다.

근데 이 장수할 친구가 추천해준 맛집입니다.

이친구는 교회 행사로 인해 약속시간을 2시간이상을 기다리게하며 거래를 파토 시킨 착한 천국에 갈 놈이죠. 

여튼 이 착한(?) 거래 파괴범 덕분에 알게 된 맛집인데...

차량을 3번 변경하면서도 갈 정도, 춘천 근처 그어딘가를 간다면 꼭 들리는 정도면 저에게는 맛집입니다.

 

친동생이 제 블로그를 한번씩 봐주는데, 왜 이 가게 정보가 없냐라고 하였기에...

맛집상자에서 하나의 맛집을 꺼내봅니다.

 

위치 및 영업 정보

위치 : 강원 춘천시 신동면 금방의숙길 6

영업시간 : 9~20시

전화번호 : 033-262-4220

메뉴 정보

몇차례 방문하면서 철판 닭갈비도 먹어봤지만, 숯불 드십시오..

두번 드십시오... 

왜냐구요?

참숯을 씁니다.

참숯을 쓰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숯의 형태가 들쭉날쭉 하면 참나무를 쓴것이겠죠.

 

모양이 일정하다? 참숯은 아닙니다.

맛 리뷰 및 결론

숯불 닭갈비는 허벅다리 살이고, 맵지 않습니다. 국내산 고춧가루로 양념을 한 것인데, 어린 미취학 아동도 무리 없이 먹을 수있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완전한 고기파라 야채사진을 촬영하지 않았지만, 여기서 제공되는 상추는 직접 키운 상추입니다.

고기파인 제가 차로 1시간 30분 이상 걸리는 거리를 5회이상 방문했다면, 추가로 설명해야할 내용이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아! 피크시간(점심)때 안가면 친절하고 잘생긴 사장님이, 디테일하게 음식에 대해 설명해주십니다.

저는 이렇게 자신있게 설명해주시는 사장님을 매우 좋아하고, 비슷한 성향의 맛집들을 몇군데 알기 때문에 모두 오픈할 예정입니다.

 

결론적으로는 5점 만점에 4.9점인 가게이며, 0.1점은 저희집에서 멀기 때문에..ㅎㅎㅎㅎㅎㅎㅎㅎ

저녁을 먹고 작성하는 리뷰지만, 침이 또 나오는 것을 보니 맛집입니다.

반응형

'음식 > 방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내동] 리밑 방문  (0) 2022.11.13
성수동 대림국수 방문  (0) 2022.11.02
[방이동 맛집]송계옥 방이점  (2) 2022.09.19
[울산] 해월당 빵집  (0) 2022.08.13
[부산] 민락어민활어직판장 아나고(남영호)  (0) 2022.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