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ve -p.p/의식의 흐름대로

지르코니아 이빨이 깨지다.

by JadeSon 2023. 1. 23.
소고기 vs 지르코니아 크라운
소고기 승

 

맛있는 소고기 였습니다.

한우 등심 부분을 씹다가 돌을 씹은 것 처럼 '콰직'하는 소리와 함께 크라운이 깨졌습니다.ㅎㅎ

고기에 별다른 뼈는 없었기에.. '강력한 턱힘과 소고기' > '지르코니아 크라운'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생각보다 큰 조각이 떨어졌고, 바로 치과에 방문했습니다.

 

지르코니아 조각은 붙일 수 없기에, 챙겨도 소용없다는 말을 들었고

가끔은 깨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임시 치아를 장착했고, 1월말의 미국 출장으로 인해 2월에 이빨 수리가 완료되겠군요.

 

임시치아

와이프 왈 : 껌붙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