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봉기&리뷰(Unboxing&Review)

집에서 1만원으로 공부에 집중하는 방법?

by JadeSon 2023. 10. 17.
매우 광고 같지만.. 아닙니다.ㅠ

2년? 3년간 토익 점수 700이 목표인 저로써 과외, 학원을 다녀보았지만 쉽지 않더군요.

사람은 각자의 달란트가 있다던데, 언어랑 거리가 먼걸로...하기엔 공부양이 부족한 것이겠죠.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C805862674&frm3=V2

 

공부집중 칸막이(상단/하단/기본) - 옥...

9,500원

itempage3.auction.co.kr

집에서 홈스터디를 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

초등학교 때 시험을 볼때 처럼 칸막이를 하면 시야가 분산되지 않으니 공부에 집중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접근하다 위의 링크 제품을 찾았습니다.

 

카페 2번갈돈, 스터디카페 2번갈돈이라 생각하니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린피스 회원으로써, 재활용이 가능한 칸막이에 꽂혀... 각종 포인트를 끌어모아 구매하게 됩니다.

취급주의.. 젖음주의.. 종이라 물에 약합니다.

물론 불에도 약합니다. 약한 존재여..

 

구성품을 확인하고 잘 따라 합니다. 조립난이도는 높지 않습니다만, 낮은 확률로 손가락이 베이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장갑을 착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구가 필요없는 것은 좋네요.

5번 과정에 다다를 때 저는 매우 즐겁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겁나큽니다. ㅋㅋㅋㅋ(집이 작은 건가.)

판매 링크의 여자분이 왜소하셔서 커보이겠지 했는데. 스크롤을 한참 내려보니 크기가 나오네요.

식탁에 올려봤는데, 받침대 두개 들어갈듯...

큰 책상이 없는 게 아쉬운 점이군요.

그래도 종이니 잘라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니까 만족도가 높습니다.

 

공부를 위한 지름이 아니길 바래봐야죠. :)

반응형